메뉴

노원구자원봉사센터-디딤에듀교육원 ‘사회공헌 협력 협약’ 체결


노원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왕난옥)와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원장 구재성)은 지난 43일 노원구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사회공헌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은 서울시 교육청에서 인가받은 민간자격증 온라인 평생학습 교육기관으로 2004년 설립 이후, 자격증 취득 등의 교육을 통해 취업 경쟁력 강화, 업무 역량 강화, 취업지원 연계 서비스 등을 지원하는 전문 온라인 교육원이다.


두 기관은 상호 협력을 통해 기관 구성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는 물론 삶의 질 향상과 새로운 복지 문화 창출을 도모하며, 지역사회를 발전시키는데 뜻을 함께 하고 있다.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은 노원구자원봉사센터 종사자와 센터에서 추천하는 예하기관 및 예하기관의 종사자에 인성교육지도사,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그 외 교육 콘텐츠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딤에듀 구재성 원장은 디딤에듀는 노원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센터와 예하기관의 운영 효율성 향상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의 콘텐츠는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스피치, 인성교육지도사로 구성된 전문화 자격증 3, 독서지도사,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등으로 구성된 교양자격증 34종으로 현재 37종을 보유하고 있다.


디딤에듀는 지금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약사를 기다리고 있으며 공익 추구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신규 제휴 및 협약에 관한 문의는 디딤에듀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 www.didimedu.net / 1544-9268 )에서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