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봄 전도의 열정으로 재무장 하자’

CBS, 제16차 전도컨퍼런스 성료

 

CBS(사장 이재천)는 지난 35일 부산-경남지역 성안교회(윤장운 목사)에서 1200여명 이 참석한 전도컨퍼런스를 개최했는데 강사로는 정성진, 김기남, 이동석, 김문훈 목사가 세워졌다.

 

오는 319일에 경북지역 구미신평교회(한상대 목사)이며 진해오디는 컨퍼런스의 강사로는 박성규 목사(부전)전도의 본질과 주님의 마음에 순종하기라는 제목으로 강의한다. 또한 이수훈 목사(동일)전도 열정으로 교회를 살립시다란 제목으로 전도가 부담스러운 이유는 무엇인가?

 

그리고 본질적 사명-오직 은혜의 복음을 위하여 헌신과 효율적 비신자전도 이렇게 합시다란 방향으로 전하고 김태영 목사(백양로)새신자 정착과 관계전도라는 제목으로 불신자와 기존 신자와의 시각차이, 새신자 환영과 관계성을 통한 성장요인을 제시한다.

 

김기남 목사(예심)는 현장전도에서 사용되는 전도 메시지의 실제란 제하로 전도 이론을 넘어선 실제 현장전도법, 영혼결실에 꼭 필요한 3분 전도메시지, 행복-천국-인생의 내비게이션을 강의한다. 또한 다음 321일 수도권 북부지역은 공능교회(이도형 목사)에서 열리며, 강사로는 손현보, 서길원 목사 등이 나선다.

 

이번 컨퍼런스를 기획한 CBS부흥한국 박성준 목사는 마이너스 성장을 하고 있는 한국교회에 희망을 본다. 매차를 거듭할수록 성황을 이룸에 하나님께 감사를 올린다. 성황요인은 특별히 없으나 실전목회 현장에서 전문성과 참신한 전도 열정으로 큰 부흥을 일으킨 강사들의 진솔한 전도훈련 내용을 나누며 확실한 불신자 전도의 동기 부여와 교회 부흥의 방법을 나누는 것이 참석한 분에게 호응을 받는 듯 싶다

 

또한 참석자 전원이 전도 대상자를 작정하여 강의 후 시간마다 전도 대상자를 위해 적용하고 기도하는 실제적인 전도컨퍼런스이기에 성황을 이루는 듯 합니다 한국교회가 플러스 성장되기를 소망하며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는 것만이 아니라 체득화 하여 교회 부흥의 초석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비는 사전등록자에 한하여 무료이며 점심식사가 제공된다. 교재비 3,000원은 미리 등록해야 하고 당일 등록은 2만원이다.

 

문의) 070-8612-0091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