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여의도교회원로목사부부 위로회 행사 지원



여의도교회(국명호 목사)가 총회 교역자복지회(회장 황인정 목사)가 주관하는 2020년 원로목사부부 초청 위로회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4000만원을 헌금했다.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와 교역자복지회 황인정 목사, (재)기독교한국침례회은혜재단 (이사장유관재 목사 이창섭 목사는 지난 5월 28일 여의도교회를 방문해 국명호 목사를 예방하고 원로목사 위로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2020년 원로목사부부 초청 위로회는 코로나19 여파로 오는 6월 25~26일 대전 경하호텔에서 열린다.


이날 국명호 목사는 “매년 교역자복지회가 주관하는 위로회를 기쁜 마음으로 섬길 수 있어서 감사하며 특별히 코로나19로 행사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식에 기도하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면서 “교단을 위해 헌신하신 원로 목사님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총회를 대표해 김일엽 총무도 “원로목사부부 초청 위로회를 섬겨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총회가 지혜롭게 교역자복지회와 협력해 귀한 열매를 맺을 수 있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경지방회를 섬기고 있는 여의도교회는 최근 총회 긴급재난지원금 1000만원을 비롯해 침신대 발전기금 1억원 등을 후원하며 교단과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