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GOODTV, 생방송 ‘달리다굼’으로 성도 고민듣는다


GOODTV가 시청자들을 위한 상담과 기도로 위로를 전하는 생방송 프로그램 기적을 이루는 기도 달리다굼을 새롭게 선보인다. ‘달리다굼은 아람어로 소녀야, 일어나라란 뜻이다. 성경 마가복음 서에서 죽은 소녀를 살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기적을 대변하는 말로 코로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 모두가 간절히 바라고 있는 질병으로부터의 해방을 나타내는 말과도 일맥상통하다.

 

GOODTV(대표이사 김명전)는 코로나19로 교회와 성도들이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기도로 희망을 놓지 말자는 의미로 이번 생방송을 마련했다. 기적을 이루는 기도를 이끌어 줄 기도자는 밥퍼 목사로 유명한 다일공동체의 최일도 목사와 GOODTV에서 이성미 집사와 간증 프로그램 매일 주와 함께를 진행해 온 신나는교회 이정기 목사,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코칭사역을 하는 전효실 씨, 연세대학교 신학과와 동 대학원 박사학위를 받고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 전문상담사로 활동 중인 오은규 목사가 맡는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1시간 동안 이어지는 생방송은 사연자의 고민을 상담 하고 시청자와 함께 기도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달리다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교회와 성도들을 돕기 위해 1004교회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GOODTV의 수혜자도 함께 참여하고, 위로의 찬양을 듣는 은혜의 시간도 마련된다. ‘기적을 이루는 기도 달리다굼39일 오후 3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상담이나 중보기도가 필요한 시청자는 국번없이 1522-5221로 사연을 신청하면 된다. 최일도 목사는 생방송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만난다는 기대감을 말하며 무엇보다 우리들의 믿음, 소망, 사랑, 하나님께서 주신 특별한 비전이 더욱 뜨거워지며, 깊어지고 넓어지는 계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