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CC 커넥션스쿨-성시화운동본부-한국카이로스 MOU체결

 

CCC커넥션스쿨(대표 김장생 선교사)은 지난 10월 21일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 회의실에서 세계성시화운동본 부를 비롯해 한국카이로스(대표 류재중 선교사), 기독교한인세계선교협의회 (KWMC)와 상호협력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CCC커넥션스쿨은 카이로스와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협력하고 세계성시화운동본부와는 참가비 할인 등을 통해 강사 훈련에 참여하도록 지원한다. KWMC와는 미국 내 한인교회에 CCC커넥션스쿨을 운영하는 데 힘을 모은다.

 

CCC커넥션스쿨은 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가 개발한 기초 선교훈련 프로그램으로 CCC의 선교 노하우와 비전을 담아 한국교회와 함께 선교운동을 가속 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2019년 6월부터 시작한 선교훈련과정이다.

 

CCC 커넥션 스쿨은 선교적 삶을 살도록 돕는 것과 선교적 공동체를 세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강대흥 사무총장(KWMA)과 김학유 총장(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등이 지도위원으로 섬기고 있다.

 

이날 류재중 선교사는 “이번 협약식은 단순히 양 기관의 물리적인 협력이 아닌 그리스도 몸의 각 지체로 긴밀하고 유기적인 결합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