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남부지방회 THE바른교회 ‘더 HOT한 겨울나기’

 

경기남부지방회(회장 김병욱 목사) THE바른교회(김민성 목사)는 지난 12월 2일 협력기관인 더인재가복지센터(김진숙 센터장)와 함께 ‘더 HOT한 겨울나기’를 열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더 HOT한 겨울나기’는 전문연주자들의 공연과 약간의 물건 판매로 꾸며지는 바자회로, 얻어진 수익금을 지역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기관과 단체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는 지역아동센터 2곳과 평택수어통역센터의 임대료를 보조했으며, 올해는 샌드아트와 성악, 그리고 바이올린 연주자들의 재능기부 형태로 열리는 2회 공연과 물품 판매(브런치 세트, 다시팩, 과일청, 김, 쿠키 등)로 평택시 가정폭력 여성쉼터와 고려인연합회를 후원했다.


김민성 목사(THE바른)는 “이 행사가 성냥개비 한 개만큼의 불씨이겠지만 추운 겨울 날씨에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방회 공보부



총회

더보기
FMB, 7회 선교포럼 통해 미전도종족 선교 비전 공유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김종성 목사, 회장 주민호 목사, FMB)는 지난 10월 13~15일 2박 3일간 천안 소노벨리조트에서 ‘7회 FMB 선교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선교포럼은 “아직도, 아무도 선교하지 않은 곳! 미전도, 비접촉종족”이란 주제로 파송·후원 교회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구체적인 방향성을 공유하고,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교단이 감당해야 할 새로운 선교의 길을 모색했다. FMB 이사장 김종성 목사(부산)는 환영사를 통해 “선교포럼이 시작된 이유는 선교 인프라를 좀 더 확장하기 위함”이라며, “이제 다양한 미래 환경의 도전 앞에 머리를 맞대고 주님의 인도와 지혜를 모아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예배는 FMB 주민호 회장의 사회로 시작했다. 김종성 이사장의 기도 후 우리교단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보냄을 받은 예수 그리스도”(요한 12: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붙들어야 할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이름이라는 사실”이라며 “이 믿음이 성령을 통해 각자의 영혼에 담겨, 예수 잘 믿는 선교포럼으로 이어지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