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작하는 자체가 어렵지만 즐거워요! 느낌 아니깐!”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 후기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케이스터디)에서는 매 학기가 종료되면 수강생들의 수강후기가 발표되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학기 학습을 완료한 수강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통해 학습자가 생각하는 케이스터디만의 장?단점 및 학습자의 만족도를 직접 확인할 수 있어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을 선택하려는 신규 학습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예비 사회복지사인 김이곤 님은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사이버강의에 발을 들여 많이 불안해했으나 1:1회원관리와 지속적인 상담으로 잘 이끌어 주셨다사회복지에 대해 공부를 하면서 주먹구구식으로 복지를 아는 것이 아니라 이론을 겸비한 실천을 할 수 있겠다는 비전이 생겼다고 말했다.

 

또 다른 예비사회복지사인 장민영 님은 어머님을 따라 사회복지 공부를 시작했다고 하며 성적 우수 장학금을 받은 노하우를 공개했다. 결코 사이버 강의라 쉽게 생각하지 말고 자료를 찾아보고 이해를 한 다음에 다음 강의로 넘어가며, 교수님의 의도를 잘 파악하여 과제를 작성하는 것을 작은 팁이라고 말했다.

 

또한 할까 말까 할 때는 하라.”라는 인터넷 문구를 발견하고 고민이 있을 때 도움이 된다며 무언가를 시작한다는 것 자체가 꺼려지고 귀찮아 질 때 실행에 옮기는 것이 후회하지 않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한 때 이슈가 되었던 일부 원격교육기관들의 불리한 수강후기 비공개 및 삭제 처리하고 조작된 후기를 공개하는 것과 달리 수강생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강후기를 공개하고, 수업 미리보기 제공 등 수강생뿐만 아니라 다른 교육기관에게도 모범이 되고 있다.

 

kstudy한국원격평생교육원은 교육부에서 인가받은 정식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자라면 누구나 가능하여 취업, 재기를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해 주고 있다.

 

 케이스터디는 회원 학습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구축하고 있어, 1:1 학습 관리 및 무료 학습 설계, 강의 수강 등 최적의 회원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버 운영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인텔(intel) 글로벌 사이트에서 케이스 연구 사례로 소개한 기관으로 LMS(학습관리시스템), CRM(회원관리시스템) 등 프로그램을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만족도가 높아 많은 학점은행제 기관 중 대표적인 원격평생교육기관이다.

 

운영하는 과정 및 과목은 사회복지사 2, 보육교사 2, 건강가정사 과정으로 많은 과목을 운영하고 있어 수강할 수 있는 과목 선택의 폭 역시 넓다. 현재 20141-1차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 기간은 201415일까지이다.

 

 



총회

더보기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침례교회로 세워지길”
기독교한국침례회 115차 정기총회가 9월 22일 전주새소망교회(박종철 목사)에서 “일어나 함께 가자”란 주제로 1581명의 대의원이 등록한 가운데 개회했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사회로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회장 장길현 목사(성광)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성경봉독, 새소망교회 청년들의 특송(소프라노 이주영, 플롯 이용희, 피아노 안인경)이 있은 뒤, 우리교단 74대 총회장을 역임한 박종철 목사(새소망)가 “생명의 말씀을 전하라”(빌 2:14~18)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종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복음 사역을 통해 많은 생명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거룩한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야 할 때”라며 “침례교회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헌신하고 희생하며 오직 생명을 다해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매진하며 하나님 앞에 죽도록 충성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교단 77대 총회장을 역임한 고명진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환영 및 축하는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의 사회로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환영사를, 미남침례회 한인교회 이태경 총회장과 문화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