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굿네이버스-버즈피아, 월드컵 테마 홈팩 출시

오는 22일까지 월드컵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 www.gni.kr)는 다음 커뮤니케이션 자회사 버즈피아(대표 서정일)와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NGO 최초로 홈팩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One Goal, One Dream’홈팩은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굶주림과 가난 등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축구선수가 되기를 희망하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굿네이버스 모바일웹(http://m.gni.kr)이나 버즈런처(http://hpk.bz/CuQT)에서 손쉽게 내려 받을 수 있다. 홈팩에 사용된 일러스트에는 굿네이버스에 2010년부터 굿네이버스 재능기부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홍원표 일러스트레이터가 참여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One Goal, One Dream’홈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622일까지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팩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축구돌 비스트의 사인이 담긴 티셔츠와 머그컵으로 구성된 월드컵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 나눔사업본부 박병기 본부장은 국내 NGO가 기업과 함께 공동 제작하여 홈팩을 출시하게 된 것은 처음이라며 “One Goal, One Dream 홈팩을 통해 사용자들이 지구촌 소외된 이웃들에 관심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총회

더보기
최인수 총회장 “희망과 변화를 이끌어내겠다”
115차 총회 81대 총회장 이·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월 24일 경기도 화성 라비돌리조트에서 총회 임역원과 교단 목회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1부 감사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군경부장 이길연 목사(새서울)가 대표로 기도하고 경기도침례교연합회 대표회장 이병천 목사(지구촌사랑)의 성경 봉독, 배진주 자매(공도중앙)의 특송 뒤, 이동원 목사(지구촌 원로)가 “깊은 데로 나아갑시다”(눅 5:1~6)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동원 목사는 설교를 통해, “침례교 목회자의 특징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말씀을 사랑하고 가르치는 것이며 그 말씀을 붙들고 최선을 다해 복음 전도에 우선순위를 다하는 것”이라며 “침례교회가 다시 부흥의 계절, 아름다운 침례교회의 계절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오직 말씀에 순종하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전념하는 총회가 돼야 하며 새로운 교단의 미래를 열어가기 위해 정직한 성찰과 회개로 과거를 극복하고 주님의 말씀만을 향해 나아가는 총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2부 축하식은 사회부장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81대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80대 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에게 이임패를 증정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