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월드베스트프랜드 아프리카 사랑나눔 콘서트 진행


가난과 빈곤의 이웃을 향해 희망을 전하는 ()월드베스트프랜드(총재 정균양, 대표이사 차보용 목사)가 지난 118일 경인여자대학 기념교회에서 아프키라 사랑나눔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기증식과 수여식, 콘서트 등이 진행됐으며 1부 행사는 월드베스트프랜드 정균양 총재의 말씀, 2부는 기증 및 수여식으로 국회의원 신학용 의원의 축사와 축구선수 최성국과 개그맨 이상구의 홍보대사 위촉, 케냐 바링고 커피 기계 기증식, 경인여대 장학금 기탁 등의 순서를 진행했다.


이어 3부 콘서트에는 난타(수원중학교 난타팀), 발리댄스(아사벨), 밴드(온누리 청소년밴드), 스포츠댄스(크리스탈), 독창(진금구 경인여대 학생), 보컬 및 댄스(경인여대 실용음악과), 여성중창(성민교회 라헬선교 찬양팀), 독창(테너 최호준), 오케스트라(양주유스오케스트라)등의 무대로 초청객들의 큰 관심을 이끌며 행사를 마쳤다.


대표 차보용 목사는 아프리카 및 국내 불우이웃을 위한 기금 마련 행사에 여러 곳에서 온정의 손길을 허락해주신 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특히 지역주민과 함께 귀한 나눔의 시간을 가지며 월드베스트프랜드가 세계 곳에 가장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는 소망을 품으며 앞으로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일에 역점을 두겠다고 전했다.


인천성민교회(류재훈 목사)()비비테크, ()아이비테크, ()세일에스티에스, ()삼진브앤피, ()보영테크, 온사랑교회, 하나되는 교회, 예목교회(서정룡 목사), 예수사랑교회, 삼성생명 등이 후원했다.



총회

더보기
“생명의 복음을 전하는 침례교회로 세워지길”
기독교한국침례회 115차 정기총회가 9월 22일 전주새소망교회(박종철 목사)에서 “일어나 함께 가자”란 주제로 1581명의 대의원이 등록한 가운데 개회했다. 오후 3시부터 시작된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사회로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회장 장길현 목사(성광)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교육부장 김성렬 목사(만남의)의 성경봉독, 새소망교회 청년들의 특송(소프라노 이주영, 플롯 이용희, 피아노 안인경)이 있은 뒤, 우리교단 74대 총회장을 역임한 박종철 목사(새소망)가 “생명의 말씀을 전하라”(빌 2:14~18)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박종철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의 복음 사역을 통해 많은 생명들이 살아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하며 거룩한 성령의 역사가 일어나야 할 때”라며 “침례교회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헌신하고 희생하며 오직 생명을 다해 복음을 전하는 사역에 매진하며 하나님 앞에 죽도록 충성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교단 77대 총회장을 역임한 고명진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환영 및 축하는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의 사회로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환영사를, 미남침례회 한인교회 이태경 총회장과 문화체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