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장통합, 총회 사이버 교육원 오픈

첫 콘텐츠로 종교개혁500주년기념 강좌 개설

대한예수교장로회 통 총회(총회장 이성희 목사)는 총회 사이버 교육원(The PCK Cyber Institute, PCI)을 오픈했다.

총회 사이버 교육원은 지난 2015년 제100회 총회에서 사이버 공간에 가상 총회를 만드는 사이버 총회(2의 총회) 구축 프로젝트(온라인을 통한 민원 및 교육 프로그램, 화상회의 시스템 등) 시행을 허락했고, 그 일환으로 총회 사이버 교육원을 구축하기로 결의했고 지난 77일 오픈했다

 

총회 사이버 교육원의 첫 번째 교육 콘텐츠로 종교개혁500주년 기념 강좌를 개설했으며 앞으로 종교인 소득세 관련 세무 실무교육등 지속적으로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오픈한 사이버 교육원은 다양한 브라우저(Corss Browsing)를 지원하고 있을 뿐 아니라, 다양한 장치(PC, 태블릿, Mobile )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자들이 접속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예장 통합 총회는 사이버 교육원을 통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재정적으로도 총회와 개인에게 비용 절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총회 사무총장 서리 변창배 목사는 총회는 앞으로 보유하고 있는 여러 양질의 세미나 및 교육 프로그램을 사이버 교육원을 통해 제공할 뿐 아니라 목회자와 평신도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말하고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관심과 기도를 부탁했다.

/ 강신숙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