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윤복희 데뷔 70주년 기념 뮤지컬 ‘하모니’ 개막

  

주식회사 하모니컴퍼니 제작의 뮤지컬 하모니가 지난 218일부터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개막했다.

영화 하모니를 소재로 창작한 뮤지컬 하모니는 윤복희 데뷔 70주년 기념을 맞이해 공연의 중심지인 대학로에서 11회만 공연된다. 이 작품은 여성 교도소 5호방에 각자의 사연을 갖고 있는 5 명의 수감자들의 이야기이다.

 

교도소 5호방의 5명의 수감자는 내연녀를 살해해 사형수가 된 음대교수 김문옥 역에 윤복희, 교도소에서 복역도중 아들 민우를 낳아 기르게 되는 홍정혜 역에 강효성, 지화자 역에 진도희, 나꽃순 역에 김새하, 강유미 역에 김예진·김하연이 더블캐스트로 연기에 생동감을 더한다.

뮤지컬 하모니는 코로나19 감염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과 함께 마스크 미착용 관객 출입제한, 문진표 작성, 발열체크, 등 공연장 운영방 침을 준수해 공연을 진행한다.

 

객석 역시 정부지침에 따른 거리두기 객석제 상황에 맞춰 좌석이 운영되고 있으며 예매처 안내 확인 후 현장 매표소에서 좌석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하모니컴퍼니 관계자는 감염증 확산 방지에 대한 안내문은 예매처 공지를 통해 안내돼 있으며 모든 스태프의 마스크 착용 및 일회용 장갑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 관객들의 안전한 공연 관람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며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뮤지컬 하모니는 오는 3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범영수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