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극동방송 비대면 상황 속 성도들 위로

  

극동방송(이사장 김장환 목사)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장기 비대면 시간을 지나며 지친 성도들을 위로하며 격려하기 위해 크리스천 공연 예술 전문채널 아뮤’ (Arts and Music for U)와 중보기도 솔루션 ‘PRAY’ 모바일 매거진 ‘FEBC’ 등을 새롭게 론칭했다.

 

다양한 크리스천 공연 예술과 음악을 많은 이들에게 효과적으로 나누고자 개설된 유튜브 채널 아뮤’(Arts and Music for U)는 그동안 제작해 온 음악회, 콘서트, 공개방송, 라이브 프로그램의 영상 컨텐츠를 선별해 업로드하고, 자체 뮤직스튜디오와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새롭게 제작된 온라인 콘서트 및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영상으로 제공한다.

 

최근에는 가정의 달 특집 프로그램 아뮤 콘서트를 기획해 화목한 가정과 사랑을 노래하는 찬송곡들과 어머니의 은혜, 스승의 은혜 등 절기음악을 영상을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극동방송 아트홀에서 비대면 온라인 녹화로 진행된 이번 무대는 작· 편곡가 겸 피아니스트 하쥬리와 정환호, 정지은 그리고 TOP 현악앙상블의 고급스러운 연주와 함께 미라 클라스의 테너 정필립, 극동방송 복음성가대회 대상 출신인 이성신과 하은이 보컬로 참여해 은혜롭고 아름다운 음악을 완성시켰다.

 

극동방송 유튜브 채널에서 아뮤를 검색하면 이번에 제작된 특집 음악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천 음악 예술과 만날 수 있다. 중보기도 솔루션 ‘PRAY’는 모바일을 통해 청취자들의 다양한 기도 요청들을 24시간 접수하고 있으며 요청된 기도제목들은 즉시 극동방송의 중보기도팀에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현재까지 질병에 대한 치유와 영혼 구원, 신앙 성장과 자녀문제, 취업 등 하루 평균 200여 건, 월 평균 6000여 건의 청취자 기도요청들이 접수되고 있다. 극동방송은 앞으로 성도들의 신앙성장을 위한 다양한 양육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 매거진 ‘FEBC’는 성도들의 신앙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기사를 비롯해 크리스천 연예인들의 간증, 크리스천 CEO들의 경영 이야기, 아울러 각 지사에서 근접한 선교유적지와 관광코스를 영상과 함께 소개하고 있다. 이밖에도 실생활에 유용한 건강칼럼, 목사들의 추천 도서 등 다채롭고 유익한 기사들로 구성돼 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