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GN 기독 모험 판타지 ‘윙페더 사가’ 공개

 

기독 OTT ‘퐁당’은 지난 12월 25일 판타지 애니메이션 ‘윙페더 사가’의 우리말 더빙 영상을 공개했다.


‘윙페더 사가’는 평화로운 시골 마을 에어위아에서 살아가던 제너, 팅크, 리리 삼남매가 겪는 모험과 도전의 이야기다. 악랄한 야수 팽족이 지배하는 암흑의 세계가 된 마을을 살리기 위해 겪는 삼남매의 에피소드로, 희생과 구원, 도전과 용기의 의미를 알려주는 복음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다. 


초대형 판타지 ‘윙페더 사가’의 원작은 동명의 미국 판타지 소설이다. 미국의 기독교 가수이자 작가인 앤드류 피터슨이 쓴 ‘윙페더 사가’ 소설이 미국 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독자들의 요청에 의해 영상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됐다.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애니메이션 영상을 제작한 엔젤 스튜디오는 미국의 픽사, 디즈니 등에서 베테랑 아티스트를 영입한 유명 제작사다.


‘윙페더 사가’ 영상은 미국에서는 2022년 12월 첫 선을 보였고, 올해 ‘퐁당’이 우리말 더빙본을 제작해 국내에 첫 공개하는 것이다. 도서는 다산북스가 번역본을 출간해 큰 인기를 끌었다. 


‘윙페더 사가’ 시즌1 1~3편은 12월 25일 ‘퐁당’에서 한꺼번에 공개된다. 우리말 더빙 버전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퐁당’이나 유튜브에 업로드 돼 있는 ‘윙페더 사가’ 예고편을 시청하고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공개일부터 시청 이벤트와 OST 따라부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1편을 시청하고 시청 인증과 함께 개인 SNS에 해시태그(#퐁당#윙페더사가)와 함께 감상평을 남겨주면 ‘윙페더 사가’ 도서 1권과 지도, 가이드북을 제공한다. 또 ‘윙페더 사가’ 1편의 리리 또는 아르머린 노래 중 한 개를 따라부르고 개인 SNS에 업로드 후 구글 폼으로 해당 게시물 링크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윙페더 사가’ 도서 전권, 퍼즐, 텀블러, 너깃 인형 등을 증정한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