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복교회 조진창 목사 긴급 기도 요청

긴급 기도요청을 합니다.


전북지방회 소속 남원 강복교회 조진창 목사가 지난 5월 19일 주일날 예배 중에 뇌에 이상이 발생했습니다. 
전북대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결과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긴 하지만 우선 약물치료를 하면서 목요일(5월 23일)에 최종결정을 해야 할 상황입니다.


침례교 공동체 모두 함께 중보기도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안정을 취하셔야 해서 전화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후원계좌: 농협 513078-52-056240 
예금주 조진창
조용호 목사 칠산교회



총회

더보기
FMB, 7회 선교포럼 통해 미전도종족 선교 비전 공유
우리교단 해외선교회(이사장 김종성 목사, 회장 주민호 목사, FMB)는 지난 10월 13~15일 2박 3일간 천안 소노벨리조트에서 ‘7회 FMB 선교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선교포럼은 “아직도, 아무도 선교하지 않은 곳! 미전도, 비접촉종족”이란 주제로 파송·후원 교회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구체적인 방향성을 공유하고, 급변하는 시대 속에서 우리 교단이 감당해야 할 새로운 선교의 길을 모색했다. FMB 이사장 김종성 목사(부산)는 환영사를 통해 “선교포럼이 시작된 이유는 선교 인프라를 좀 더 확장하기 위함”이라며, “이제 다양한 미래 환경의 도전 앞에 머리를 맞대고 주님의 인도와 지혜를 모아야 할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개회예배는 FMB 주민호 회장의 사회로 시작했다. 김종성 이사장의 기도 후 우리교단 총회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보냄을 받은 예수 그리스도”(요한 12: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 목사는 설교를 통해 “우리가 붙들어야 할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한 구원의 이름이라는 사실”이라며 “이 믿음이 성령을 통해 각자의 영혼에 담겨, 예수 잘 믿는 선교포럼으로 이어지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격려사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