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엑스포지방회 벧엘교회 창립예배

 

엑스포지방회(회장 진승환 목사)는 지난 8월 31일 벧엘교회(장유니 전도사) 창립 및 지방회 가입 감사예배를 드렸다.


지방회 시취위원장 임헌규 목사(자성)는 “승리하는 교회”(마 16:18)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지방회 소속 목회자들이 특송하며 교회 창립을 축하했다.


또한 지방회 증경회장 이정구 목사(호산나)가 기도하고 지방회 교육부장 최종철 목사(비전)가 성경을 봉독하고 지방회 재무부장 정혜숙 목사(만나)가 헌금을 위해 기도하고, 지방회 증경회장 박경인 목사(한몸)가 축사하고 김영순 목사(오병이어)가 권면했다.


벧엘교회 장유니 전도사가 교회 창립예배에 대한 소감과 지방회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지방회 증경회장 정유근 목사(승리)의 축도로 창립 예배를 마쳤다.

공보부장 이병진 목사



총회

더보기
교단 정체성 확립 ‘협력’ ‘협동’하는 총회
115차 총회(총회장 최인수 목사)는 지난 1월 6~7일 1박 2일간 대천 한화리조트에서 전국지방회 의장단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115차 총회 회기 사업과 공약사항에 대한 구체적인 진행 방안을 나누며 다음세대․청년연구소, PK·MK인생디자인프로젝트, 목회자 복지 확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지방회 강화(개척, 미래 교회), 총회와 지방회 행정 등을 주제별로 나눠 발표하고 의견을 나눴다. 개회예배는 총회 전도부장 박한성 목사(세종꿈의)의 사회로 총회 농어촌부장 조정환 목사(창리)가 대표로 기도하고 최인수 총회장(공도중앙)이 “복음으로 영혼 살리는 교회”(마 28:18~20)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최인수 총회장은 “115차 회기가 전국 지방회 의장단을 중심으로 희망의 빛과 변화의 물결 속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는 새로운 비전을 도모하는 자리가 됐으면 한다”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보면서 총회가 과연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지방회와 기관이 어떻게 협력해야 하는지를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논의했으면 한다. 하나님이 부르신 그 사명을 다시금 생각하며 영혼을 살리는 일에 모두의 마음을 모아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설교 후 최인수 총회장이 축도하고 총회 총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