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임미정 선교사 어쿠스틱 찬송가 발매

삶으로 주님을 찬양하는 선교사 임미정의 새로운 앨범이 출시됐다. 이번 앨범은 찬송가만으로 구성된 음반이다. 그동안 많은 찬송가 앨범이 나왔지만 찬송가의 깊이와 찬양의 깊이가 함께 공존하기는 쉽지 않다.  임미정 선교사의 찬송가 앨범은 그 깊이와 은혜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앨범이다. 
임미정 선교사는 ‘찬양하는 사람들’의 멤버로 찬양사역을 시작했다.


지금 들어도 감동이 되는 찬양 ‘늘 언제나 늘 가까이’ ‘얼마나 아프실까’등 주옥 같은 ‘찬양하는 사람들’ 찬양의 메인 보컬로 이름을 알렸으며 ‘주님 내 안에’의 가사를 쓰는 등 90년대 가장 왕성하게 활동한 찬양사역자였다. 그랬던 그는 사역과 명성을 내려놓고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며 일본선교사로 지금까지 일본에서 사역하고 있다.


그 33년의 시간동안을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그 은혜 놀라워’라고 고백하고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라고 고백한다.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 내려 앉은 상황에서 찬송가를 녹음하게 하신 하나님의 이유에 대한 임미정의 고백이 잘 담겨 있는 잠잠히 들을 수 있는 귀한 앨범이다.  부부이며 기획자로 일본에서 함께 사역하고 있는 박종필 목사는 교회에서 찬송가의 자리가 점점 사라지고 현대적 감각의 찬양만 불려지는 것이 안타까워 찬송가만으로 구성된 앨범을 기획했다.  이번 앨범은 후배 선교사인 페이먼트밴드의 최유정 선교사가 편곡과 연주로, 남편 박일권 선교사가 레코딩으로 함께 했다.


임미정 선교사는 오는 4월 17일~5월 1일 ‘말씀과 찬송이 있는 콘서트’ 투어를 준비하고 있다.  특히 4월 19일 7시에는 대학로 엘림홀에서 ‘찬양하는 사람들’이 모여 미니콘서트를 갖는다.
임선교사는 “은혜로운 찬양과 간증의 감동을 나눌 수 있는 너무나 좋은 기회를 많은 사람들이 놓치치 않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