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109차 정기총회 강원도 홍천서 개최

  제109차 정기총회가 오는 9월 23~26일 강원도 홍천 대명콘도에서 열린다.
총회(총회장 박종철 목사)는 지난 8월 7일 전국교회에 정기총회 소집을 공고했다.  총회는 오는 9월 2일까지 대의원 등록을 마감하며 대의원 자격은 가입교회로 총회 규약 제8조 7항대로 총회비를 완납해야 한다.

 대의원 등록은 우편이나 팩스만 가능하며 총회비 납부와 관련해서는 총회 행정국에 연락해 확인하면 된다.


대의원 등록서류는 대의원등록계와 교세보고서를 제출해야 하며 오는 9월까지 총회비를 완납해야 한다. 대의원 등록비는 5만원이다. 총회는 “정기총회 준비로 대의원 등록 마감에 임박해 대의원 등록을 접수하는 일이 많아 등록 업무가 밀릴 수 있다”면서 “되도록 미리 등록서류 접수와 총회비 납부를 요청하며 대의원 등록 관련해서는 접수 완료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02) 2683-6693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
온 땅에 평화의 주님이 오셨습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누가복음 2:11) 주님의 은혜가 우리 모든 침례교 가족 여러분과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우리가 영원한 생명과 안식을 누릴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독생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주심으로 이뤄진 놀라운 역사입니다. 특히 영원한 심판의 자리에 설 수밖에 없는 우리를 위해 그 분은 희망의 메시지, 회복의 메시지, 구원의 메시지를 선포하셨습니다. 그 분이 바로 우리를 위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이 감격의 순간을, 복됨의 순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진정한 이 땅의 왕으로 오신 분은 가장 낮고 천한 자리에 오셨지만 온 인류의 구원자로 오신 것을 믿음으로 고백하며 나아가기를 원합니다. 2023년 바쁘고 어려운 한 해를 주님의 인도하심으로 보내고 이제 한 해를 마무리하는 가운데 있습니다. 모두가 참으로 많이 수고하셨고 애쓰셨습니다. 이 모든 것이 은혜이고 감사임을 고백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침례교 총회는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며 준비된 사업들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단 전체 교회들의 생각과 의중을 다 담아내기는 쉽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단이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