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국제선교․교회연합 제16회 국제선교콘퍼런스 개최

코로나19로 온라인으로 프로그램 진행


글로벌국제선교교회연합(회장 정윤명 목사, GIM)는 지난 830일 미국 산호세 폭스워티침례교회(돈 포가트 목사)에서 미국과 주요 국가 민족교회들이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으로 국제선교 콘퍼런스를 진행했다.

 

그의 영광을 만민 가운데 선포할지어다”(96:3)이란 주제로 열린 이번 콘퍼런스는 전세계적으로 창궐한 코로나19 사태로 현장 모임이 아닌 줌(ZOOM)을 이용한 온라인 모임으로 전환해 진행했다.

 

콘퍼런스 참석교회는 미국과 한인교회, 중국, 미얀마, 인도네시아, 루마니아, 파키스탄, 에티오피아, 이스라엘과 특별히 아랍지역 교회들이 함께 하며 미국과 열방의 회복을 위해 함께 말씀을 나누고 기도했다.

    

 

이번 콘퍼런스 대회장 정윤명 목사는 가상공간에서 여러 민족이 함께하면서 더욱더 각 나라와 열방을 위해 기도할 수 있었다면서 각 지역의 선교 보고 속에 최악의 상황에 직면해 있는 선교 사역에 여전히 성령의 놀라운 역사들이 일어나고 있음에 감사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이번 선교대회는 주강사인 릭 더스트 박사(게이트웨이침례신학교)의 주제 강의와 주요 선교지 선교보고, 합심기도, 선교전시, 메시지 선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느 때보다 풍성한 프로그램이 함께 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