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총회 연합기도회 준비 사항 점검


우리교단(총회장 박문수 목사총회 임원회는 지난 6월 3일 지구촌교회(최성은 목사분당채플에서 라이즈 업 뱁티스트(Rise Up Baptist)’ 연합기도회 준비사항을 점검했다.

박문수 총회장을 비롯해 김인환 제1부총회장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와 주요 부장들은 오전 지구촌교회 연합기도회 준비팀이 함께 모여 주요 준비 사안에 대해 논의했다.

 

박문수 총회장은 이번 연합기도회는 침례교회가 다시 한 번 기도의 불길을 지피며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다시 말씀과 복음으로 세워지는 계기라며 모든 일정 하나하나 준비위원회와 지구촌교회가 함께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전했다.

 

준비위는 기도회 찬양팀과 기도회 인도주요 강사 동선 등을 확인했으며 유튜브 송출에 대한 총회와 지구촌교회의 협조사항 등을 점검했다회의 후 참석자들은 주 행사장인 예배당을 둘러보고 방역체계와 주요 시설 등을 확인했다.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는 지구촌교회를 비롯해 교단 주요 교회들이 이번 연합기도회에 동역하며 기쁨으로 함께 하고 있다면서 침체된 침례교회의 영적 부흥의 계기가 될 수 있도록 전국교회가 합심으로 이번 연합기도회에 적극 동참해줬으면 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합기도회는 오는 6월 14~25일 12일간 저녁 7시 30분부터 유튜브(기독교한국침례회지구촌교회)를 통해 생중계한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