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6번째 라이즈업뱁티스트, 논산 한빛교회서 열려

김중식 목사, 빛과 어둠의 전쟁 주제로 말씀 선포
총회 임원들, 다음세대 위해 안수 기도

 

우리 교단 총회(총회장 고명진 목사)는 지난 5월 6일 논산 한빛교회(강신정 목사)에서 6번째 라이즈업뱁티스트 연합기도회를 열었다.


총회 여성부장 양귀님 권사(전국여성선교연합회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기도회는 충남‧세종침례교연합회장 서성래 목사(새샘)가 대표기도를, 총회장 고명진 목사(수원중앙)가 환영사를 했다. 고명진 총회장은 청개구리 이야기를 예화로 들며 “평생 한 번도 어머니의 말을 듣지 않았던 청개구리가 마지막 유언 만큼은 들어드렸다. 예수님의 마지막 유언은 무엇인가? 온 땅 열방에 복음을 전하라는 것”이라며 “오늘 저녁에 이 자리에 나온 모든 이들이 예수님의 마지막 말씀을 가슴깊이 새겨 복음의 증인이 되는 삶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고명진 총회장의 환영사가 끝난 후 다음세대 학생들의 특별찬양이 있었고, 포항중앙침례교회 김중식 목사가 단상에 올라 “빛과 어둠의 소리 없는 전쟁”(요 8:12)이란 주제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 목사는 빛과 어둠의 전쟁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빛이 무엇인지, 어둠이 무엇인지 그 개념을 알 필요가 있다며 말씀을 시작했다. 그는 어둠을 악한 영들의 총칭이라고 정의하고 이러한 어둠을 물리치는 것이 바로 빛의 힘이며 그 빛의 본질이 바로 예수님이라고 설명했다.


김 목사는 “우리가 진짜 빛의 메시지를 잡았는지 보여주는 시금석이 있다. 바로 예수님을 안믿고 영원한 멸망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을 향한 우리의 태도”라며 어떠한 상황과 고난 속에서도 전도하기를 쉬지 않아 불신자들이 예수님을 믿도록 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말씀 선포 시간이 끝난 후 다 함께 찬양하며 강신정 목사(논산한빛)가 대표로 나와 다음세대의 구원과 세계선교, 침례교회의 부흥, 전쟁으로 신음하고 있는 우크라이나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기도 순서에 다음세대들을 앞으로 초대해 총회 임원들이 직접 안수하며 기도를 했다. 한편 이날 모인 헌금은 다음세대 부흥을 위해 쓰여진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