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105차 정기총회 강릉실내종합체육관서

오는 9월 21일부터 3박 4일간 교단 주요 현안 다뤄

105차 침례교 정기총회가 오는 921~2434일간 강원도 강릉실내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제105차 총회는 교단의 주요 현안에 대한 결의와 목회자 인준, 지방회 인준, 의장단 선거 등이 진행되며 이를 위해 총회는 오는 91일까지 대의원 등록 공고를 내고 정기총회 대의원 등록을 접수 받고 있다. 총회는 대의원 등록을 위해서는 협동비 완납이 이뤄져야 하며 각 교회별로 가상계좌로 입금하면 훨씬 협동비 납부 확인이 빠르며 총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교회별 협동비 납부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오는 91일까지 대의원등록계와 교세보고서, 대의원등록비(4만원)를 납부해 정기총회에 참석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상계좌를 통한 협동비 납부가 어려운 경우에는 기존 국민은행과 농협, 우리은행과 우체국의 협동비 납부 계좌를 이용하면 된다.


총회는 성공적인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총회 준비위원회를 구성, 행정국 및 기획국이 총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총회 개최지인 강릉지역에서도 지역 목회자를 중심으로 성공적인 정기총회 개최를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김용철 목사(새능력)인구 22만명이 살고 있는 강릉의 복음화율은 10%대이고 침례교회는 27개 교회가 고군분투하며 지역 복음화에 헌신하고 있다면서 이번 정기총회 개최를 통해 강릉에 침례교회를 알리고 침례교회의 선한영향력을 미치며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실내 경기가 강릉에서 진행되는 점도 십분 홍보에 정기총회를 참석하는 목회자에게 강릉을 알릴 수 있는 귀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김 목사는 성공적인 정기총회 개최를 위해 주 1회 지역 목회자들이 모임을 가지며 정기총회 준비를 위해 기도하고 있다오는 831일에는 동도중앙교회에서 920일에는 신흥교회에서 침례교회 연합으로 성공적인 총회 개최를 위한 연합부흥성회도 진행한다. 정기총회가 하나님의 뜻과 은혜로 치러지길 소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 02-2683-6693 총회 행정국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