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전동부지방회 주사랑교회 임직감사예배


대전동부지방회(회장 지원호 목사) 주사랑교회(조규원 목사)는 지난 11월 17일 이희상, 문윤영, 박순길 3명의 안수집사, 권사, 명예권사 임직감사예배를 가졌다.


안수식은 조규원 목사(주사랑)의 사회로 시작해 다 함께 597장을 찬송한 후 이병탁 목사(시온성)의 기도와 사회자 조규원 목사가 디모데전서 3장 13절을 봉독한 후 곽용주 집사 ‘가족이 한사람이 되리라’란 특송을 했다.
이어서 한일정 목사(군경선교회)가 “집사의 직분을 잘하자”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한 후 안수집사 임직, 권사 임직, 명예권사 추대를 진행했다.


집례자 조규원 목사의 임직자 이희상 집사의 소개와 지원호 목사(주임재)의 시취경과보고에 이어서 조규원 목사의 서약식과 방영탁 목사(세계중앙)의 안수기도에 이어서 조규원 목사의 공포로 안수집사 임직식에 이어서 권사 임직 및 명예권사 추대를 진행했다.


조규원 목사의 임직자 소개에 이어서 서약식과 유재구 목사(주찬양)의 축복기도 및 조규원 목사의 공포로 권사임직 및 명예권사 추대와 문태윤 목사(주사랑)의 권면과 신진섭 목사(한우리)의 축사에 이어서 조규원 목사의 임직과 추대패 증정 및 전해수 집사(주사랑)의 광고 후 다 함께 595장을 찬양한 후 김지수 목사(석천들)의 축도로 모든 임직감사예배를 마쳤다.


공보부장 임경수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