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북부지방회 우림교회 창립 30주년 감사 임직예배


북부지방회(회장 서현석 목사) 우림교회(신영춘 목사)는 지난 11월 10일 창립 30주년 감사예배를 드리며 안수집사 임직과 권사 취임식을 가졌다.


신영춘 목사(우림)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30주년 임직 감사예배는 이순성 목사(예광)가 기도를, 조성기 목사(주은총)가 성경봉독을, 우림교회의 이숙자 집사의 특송에 이어 이종국 목사(의정부 제일)가 행 18:1~4절을 본문으로 “오다가다 만난 사람들”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2부 안수례 및 임직식은 안수위원장인 이병익 목사(텃골)의 집례로 총무인 김천근 목사(꿈의)가 시취경과를 보고를 했으며 이병익 목사가 안수받는 형제와 권사 취임하는 자매들에게 안수집사 및 권사 서약을 했다.


안수 위원들(이병익 목사, 이종국 목사, 정홍길 목사, 조성기 목사, 김영준 목사, 최규선 목사, 이순성 목사, 신영춘 목사)은 이선남 형제에게 안수했고 이병익 목사가 안수 기도 후 기독교한국침례회 안수집사가 됐음을 선포했다. 이후 거행된 권사취임식에서 임희연, 이경숙, 이동숙 자매가 권사에 취임했으며 신영춘 목사가 권사취임선포를 했다.


이후 북부지방회장인 서현석 목사(방주)가 이선남 안수집사에게, 신영춘 목사가 임희연, 이경숙, 이동숙 권사에게 임직패를 증정했으며 최규선 목사(성신)가 임직자들과 정홍길 목사(하늘빛천광)가 성도들에게 권면의 말씀을, 서현석 목사(방주)가 임직자들에게 축사를, 박철호 선교사(순회선교사)가 성도들에게 축시를 전했다.


이어 다윗연구회의 축가가 있은 후 임직을 받은 이들에게 선물 증정이 있었으며 광고에서 우림교회의 신영춘 목사가 “앞으로 성도들과 함께 세계선교와 영혼구령을 위해 오직 복음으로 모든 사람들과 세상을 향해 나가겠다”고 밝혔으며 김영호 원로목사(동두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롭게 마쳤다.


지방회 서기 김민석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