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엘피스장학재단 PK장학금 전달


(재)엘피스장학재단(이사장 안희묵 목사, 대표 박창환 목사)은 지난 1월 15일 침례교 총회 주관으로 진행된 제9회 목회자자녀영성캠프를 방문해 목회자 자녀(PK) 30명에서 1000만원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사장 안희묵 목사(꿈의)는 “저도 개인적으로 PK로 말 못할 고민도 있었지만 오히려 PK로 신앙의 유산을 물려받으며 자부심으로 교단 목회자의 길을 걷고 있다”며 “보다 많은 PK들과 다음 세대들이 물질의 어려움으로 미래의 꿈을 펼치지 못한다면 그것은 바로 우리 어른들의 책임이기에 이들을 앞으로 더 큰 힘과 격려를 불어 넣어주고 싶다”고 밝혔다.


(재)엘피스장학재단은 다음세대 인재 양성을 위해 세워진 순수장학재단으로 매년 교단 목회자 자녀와 일반 학생들에게 장학혜택을 주며 격려하고 있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