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릉지방회 탁수근 목사 위선암 4기 판정

울릉지방회(회장 김경조 목사) 탁수근 목사(사동)가 암으로 인해 위독한 상황으로 전국교회의 기도가 절실한 상황이다. 탁수근 목사는 지난 연말 받은 건강검사 결과 위선암 4기 판정을 받았다. 현재 암이 간과 폐까지 전이된 상태로 수술을 통한 치유는 어려운 상황이다.


현재 탁수근 목사는 지인을 통해 논산에 거처를 얻어 주님께 기도하며 자연치유를 위해 요양 중에 있다.
울릉지방회는 탁수근 목사의 완치와 회복을 위해 물심양면 돕는 한편 탁수근 목사가 어려운 상황가운데서도 용기와 희망을 잃지 않도록 전국교회에 기도를 요청했다.
탁수근  목사  연락처 (010) 8879-1191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