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금란교회와 장학협력 사역 체결

금란유스캠프 참가자 신학교 입학 특전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와 금란감리교회(김정민 목사, 사진 오른쪽 세번째)가 지난 1월 28일 금란유스캠프(Kumnan Youth Camp, 이하 KYC)와 관련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력은 KYC가 전국단위로 주관하는 청소년여름캠프에 참가한 학생이 침례신학대학교를 입학할 경우, 금란교회에서 침신대에 장학금을 지급하는 내용을 침신대의 학생 유치 홍보 활동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날 업무 협약에는 금란교회 김정민 담임목사와 유근재 교수(주안대학원대학교), 이승병 목사(금란)가 참석했다.


김선배 총장은 “금란감리교회 김정민 목사와 교역자 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우리대학과 함께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금란유스캠프를 통해 이 시대를 이끌어 갈 다음 세대들에게 도전이 되고 평생에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YC는 금란교회가 주최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단위의 청소년여름캠프로서 오는 7월 27~30일 3박 4일간 침례신학대학교에서 열린 예정이다.


주 강사로는 김정민 목사(금란), 침신대 김선배 총장), 유근재 교수, 이승병 목사(금란교회 청소년부), 본죽 창업주 최복이 대표, 베스트셀러 ‘에이트’의 이지성 작가, 불후의 명곡(KBS) 우승자인 김신의 형제와 몽니밴드, 한국의 4차 산업을 주도하는 이수정 대표, 김주하 대표, 이선영 교수 등이 함께 할 예정이다.


이송우 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