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더크로스처치 목사안수식


서울서부지방회(회장 박귀배 목사) 더크로스처치(박호종 목사)는 지난 4월 23일 문정혜, 차성헌, 허인구 목사 3인의 편목안수와 이일오 전도사의 목사안수식을 진행했다.


이날 안수식은 우리 교단 총회장 윤재철 목사(대구중앙)와 증경총회장 유관재 목사(성광)가 참여해 안수자들과 더크로스처치를 격려했다. 윤재철 총회장은 “더크로스처치가 이 어려운 때에 급성장하고 다음세대가 많은 교회로 초교파적으로 귀감이 돼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교단을 위해 섬겨주시고 함께 해 줄 것을 당부한다”며 “더크로스처치는 코로나19 가운데에서도 여러 면에서 준비된 탄탄한 면모를 지니고 있어 교단 내에 귀한 경험과 전략들이 공유돼 어려운 교회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3명의 편목안수자는 침례교단의 목회자로 안수받기 위해 침례신학대학원 목회대학원(M.Div) 과정을 졸업하는 등 시취의 모든 과정을 성실하고 진정성 있게 이수했다.
목사안수식은 최일형 목사(꿈이있는)의 사회, 박은석 목사(주향한)의 기도, 박귀배 목사(큰기쁨)의 성경봉독, 윤재철 목사의 설교로 진행됐다.


윤재철 총회장은 스가랴 3장 말씀을 통해 “쓰임 받는 일꾼”이란 제목으로 하나님 앞에 쓰임을 받는 것은 하나님의 선택,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감사함과 기쁨으로 충성하도록 안수자들을 권면했다.
이어 이효환 목사(두란노)의 시취경과 보고, 10명의 안수위원의 안수기도, 박귀배 목사(큰기쁨)의 안수패 증정 그리고 유관재 목사가 안수자들이 기독교한국침례회의 목사가 됐음을 선포했다.


이어 더크로스처치 예배자들의 축가, 전주영 목사(선화)와 권순래 목사(금촌중앙)의 축사, 고선종 목사(뉴비전)와 손희익 목사(제일)의 권면, 유병기 목사(성광 원로, 해외선교회 전 회장)의 축도로 안수식의 모든 순서를 마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지방회 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