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 정기총회


호남·제주침례교연합회(연합회장 변남식 목사, 사무총장 편용범 목사)는 지난 5월 12일 담양평안교회(이광섭 목사)에서 제29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연합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체육대회는 취소하고 정기총회로 모이게 됐다. 1부 경건예배는 수석부회장 심재권 목사의 인도로 연합회장 변남식 목사의 개회사, 선임부회장 임성민 목사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마 6:3) 이어 직전회장 장원종 목사(상임고문)가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란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이어 연합회장 변남식 목사가 직전 연합회장으로 섬긴 장원종 목사 사무총장 편용범 목사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상임고문 변의석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사무총장 편용범 목사의 광고 후 상임고문 이규선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한편 예배 후 진행된 정기총회에서 신임연합회장에 심재권 목사(축복), 수석부회장에 임성민 목사(세광), 선임부회장에 정춘오 목사(목원)가 선출됐고 상임부회장에 최공호 목사(대리, 전북), 장두식 목사(소향, 전주), 이광섭 목사(평안, 광주), 강낙기 목사(풍성한, 전라남부), 조규선 목사(이리, 익산), 편용범 목사(금정, 전북), 강희정 목사(보전, 전남), 김영재 목사(오라, 제주)로 결정했다. 공동부회장은 각 지방회 회장이 맡기로 했다.


신임연합회장 심재권 목사는 “연합회장의 중책을 맡아 맡겨진 소임을 다해 연합회를 더욱 발전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홍보부장 민진홍 목사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