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66주년 기념 감사예배 코로나19로 자체 행사로 진행


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는 지난 5월 26일 교단기념대강당에서 개교 66주년 기념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진 않았지만 교직원과 학생 임원들 및 순서를 맡은 내빈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교 자체행사로 진행했다.


기념예배는 총회 교육부장 조현철 목사(천안충무로)의 기도와 침신대 원우회장 이사명 학생의 성경봉독 그리고 테너 허남원, 엘렉톤 김혜진, 김윤이의 특송 후 윤재철 총회장(대구중앙)이 “보고 싶은 그날”(창15:12~1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윤재철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아브라함은 하나님의 말씀 앞에서 당장 눈앞에 보이지 않아도 미래를 바라보는 눈으로 순종했기에 이제 침신대는 지난 66년을 그리워하지 않고 앞으로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축복을 바라보는 믿음의 눈으로 나아갈 때 이전과 비교할 수 없는 복된 미래가 펼쳐질 것”이라며 “우리 모두가 그날을 바라보고 꿈꾸며 힘차게 전진하는 침신공동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근속 교직원 9명(20년 근속: 정승태 교수, 이대원 직원, 이영창 직원, 이재호 직원, 이형순 직원 / 10년 근속: 권선중 교수, 현숙경 교수, 안주연 직원, 함용환 직원)에게 근속패를 수여했다. 이어 학교법인 이사장 김병철 목사가 기념사를 전하고, 침례교 총회 전총회장 고흥식 목사(영통영락)가 격려사를 전했다.
그리고 김경옥 특임교수, 침신대 총동창회장 엄태일 목사(새생활)이 축사를 전하고 전 총장이었던 도한호 박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