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화지방회 6월 월례회



대화지방회(회장 김영성 목사)는 지난 6월 15일 큰사랑교회(이금환 목사)에서 지방회 월례회를 개최했다.
김영성 목사(이삭)의 사회로 진행된 1부 경건예배는 찬양과 기도 후에 김영성 목사가 “기도와 말씀”(행6:4)이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1부 경건예배를 마치고 곧이어 시작된 2부 월례회는 회원점명, 회순통과, 전회의록낭독, 총무보고, 각부보고, 신안건토의, 기타토의 순으로 회무가 진행됐다.


총무보고에서 박장완 목사(시작)는 기독교한국침례회 제109-2차 임시총회 소집 및 대의원 등록의 건, 총회 임원회의 한기총으로부터 교단 탈퇴 결의와 9월 110차 총회에 탈퇴 안건을 상정하기로 한 사실 등에 대해 총회 공문 내용을 공지했다. 또한 회원교회의 목사 시취 서류가 지방회에 접수됐고 서류에 하자가 없으면 대화지방회 시취규약에 적시된 절차에 따라 지방회 시취위원회 주관으로 목사 시취가 진행 될 것이라고 보고했다.


각 부 보고 후 신안건토의 및 기타토의가 있었고 지방회 전체광고를 끝으로 대화지방회 6월 월례회 회무를 폐회했다. 회무를 모두 마친 다음 큰사랑교회(이금환 목사)에서 제공한 풍성한 식사와 교제를 나눈 후 서로를 격려하는 가운데 각자의 사역지로 발걸음을 돌렸다.


지방회 사회공보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