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주지방회 두드린교회서 39차 정기총회

 

전주지방회는 지난 11월 23일 두드린교회(양성모 목사) 상관 사택에서 제39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예배는 김석곤 목사(회장)의 사회로 시작해 김요한 목사(전주)의 기도, “유다의 어긋난 입맞춤”(마 26:47~50)이란 제목으로 김석곤 목사가 말씀을 전했고 이완구 목사(한길)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총회는 회장 김석곤 목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회원점명, 개회선언, 전차 회의록 낭독, 각부 및 위원회 보고, 규약수정, 임원선거, 신구 임원교체, 신안건토의, 회의록 낭독, 광고, 폐회 순으로 진행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총 19명(사모 포함) 이 참석했으며 바비큐 파티를 준비해 풍성하고 즐거운 점심식사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제39차 회기를 이끌어갈 신임 회장으로 김대연 목사(서해안)를 추대했고, 부회장에 강영인 목사(밀알), 총무에 양성모 목사(두드린)를 선임했다.

공보부장 권오진 목사



총회

더보기
12일간 기도의 향연 ‘라이즈 업 뱁티스트’ 성료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한 ‘라이즈 업 뱁티스트’ 침례교회 연합기도회(대회장 이욥 총회장)가 지난 6월 13일 신동탄지구촌교회(박춘광 목사)에서 12일의 기도 향연을 마무리했다. 신동탄지구촌교회의 찬양팀으로 시작된 이날 기도회는 새중앙지방회 회장 윤성광 목사(선한샘)가 대표로 기도하고 총회 다음세대부흥위원회가 주관하는 청년선교캠프 홍보 영상을 시청하고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가 단상에 올랐다. 소프라노 우영주 집사가 헌금을 위해 찬양하고 라이즈 업 뱁티스트 공동기도문을 낭독하며 기도하고 성경 말씀을 함께 읽은 뒤, 이날 손석원 목사(샘깊은)는 “믿음 안에 있는가?”(고후 13:5)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손석원 목사는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들음에서 남을 선포하며 예수님이 우리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셨으며 하나님은 예수님과 함께 우리를 살리셨으며 우리에게 위의 것을 소망하며 찾을 것을 강조했다. 손 목사는 “세상의 온갖 것이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막는다 할지라도 믿음으로 우리의 영이 다시 살아나고, 회복되고, 굳세어질 줄로 믿는다”면서 “믿음으로 내가 다시 일어나고 또 다른 사람을 일으키며 이끌어내는 말씀의 역사가 우리 모두에게 임하기를 축복한다”고 선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