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황의찬 목사 저서 ‘이병철의 하나님’ 3쇄 발행

침례신문에 지방회 임원광고 시 5권 무료 발송

 

전주 온고을침례교회 황의찬 목사의 저서 ‘이병철의 하나님’이 3쇄를 찍으며 많은 이들로부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병철의 하나님’은 한국 경제사의 거목, 호암 이병철 회장이 품은 ‘하나님에 관한 질문 24가지’를 정리하고, 이병철 회장의 삶의 궤적을 돌아보며 그가 하나님을 찾았던 이유와, 그가 던진 질문의 답을 찾아나선 책이다. 


‘이병철의 하나님’은 전국의 여러 교회에서 새 신자 교육용이나 기존 신자의 신앙을 다지기 위한 교재로 활용되고 있다. 또한 어떤 교회에서는 24주간 이병철 회장의 질문 순서에 맞춰 설교를 하고 있다. 황의찬 목사는 이렇게 활용하는 교회에 책값을 할인해 제공하기 위해 출판사와 협의를 했다. 하지만 출판사와 서점은 도서정가의 10%를 초과해 할인할 수는 없는 상황이라 저자인 황의찬 목사가 직접 책을 공급하면서 20권 이상 주문할 경우 정가의 50% 할인된 가격으로 도서를 보내기로 했다. 황 목사는 “‘이병철의 하나님’ 뿐만 아니라 내가 저술한 다른 책들도 대상에 포함되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황의찬 목사는 침례신문에 지방회 임원광고를 게재한 지방회에 ‘이병철의 하나님’을 5권 보내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황의찬 목사는 한국침신대 신학대학원(M. Div), 목회대학원 목회신학박사과정(Th.D in Min)을 밟았고 이형원 교수의 지도로 ‘성서적 기름 부음의 신학적 재고와 현대 목회적 적용’이란 주제의 논문으로 학위를 수여받았다. 해당 논문을 통해 ‘하나님의 기름 부음’이란 책을 내기도 한 황 목사는 이밖에도 ‘침묵하지 않는 하나님’ ‘붕어빵’ ‘밧세바의 미투’ ‘아담은 빅뱅을 알고 있었다’ 등 다수의 저서를 남겼다.

구입 문의 (010) 3795-4620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