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여회 “나라를 위한 특별기도회”

전국여성선교연합회(회장 양귀님, 총무 백순실, 전여회)는 1월 3일부터 3월 7일까지 10주간 매주 월요일 오전에 “나라를 위한 10 주 특별기도회”를 온라인 줌(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기도회는 오는 3월 9일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모든 성도가 나라를 위해 특별히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했다. 기도회는 1월 3일(월)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10:30~12:00에 진행된다.

 

기도회 말씀은 김인환 제1부총회장(함께하는), 총회 김종훈 교육부장(오산), 총회 최인수 평신도부장(공도중앙), 최재희 목사(신창), 해외선교회 이사장 김중식 목사(포항중앙), 김종성 목사(부산), 한재욱 목사(강남비전) 등이 담당하며 기도회 인도는 백순실 총무가 맡는다.

 

전여회는 에스더와 같은 심정으로 모든 성도가 나라를 위해 간절히 기도할 수 있도록 ‘나라를 위한 기도 30일’ 책자를 제작해 보급하고 있다.

온라인(zoom) 기도 참여를 원하는 사람이나 기도 책자를 받기 원하는 사람은 전여회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2) 571-0037

이송우 부장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