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침신대, 개교 69주년 기념예배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김선배, 한국침신대)는 지난 5월 17일 교단기념 대강당에서 개교 69주년 기념예배를 드렸다. 


총회 교육부장 김종훈 목사의 기도와 김예지 총학생회장의 성경 봉독 후 총회 총회장 고명진 목사가 “복음 외에 복음 없다”(갈 1:6~9)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고 총회장은 “복음 외에 복음 없다. 진짜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다. 한국침신대에서 공부하고 생활하는 궁극적인 목적은 복음을 전하기 위함이다. 학교가 이 땅에 존재하는 한 복음을 회복해 복음이 충만한 대한민국과 전 세계가 되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후 근속표창자 교직원 8명(30년 근속: 김종걸 교수, 20년 근속: 이춘자 교수, 편도길 직원, 10년 근속: 박행님 교수, 신인철 교수, 이현근 교수, 최원진 교수, 염종옥 직원)에게 근속패가 수여됐다. 


김선배 총장은 기념사를 통해 “1953년에 개교한 우리 대학은 하나님 나라 확장이라는 거룩한 사명을 열정적으로 수행하고 한국교회 상황과 사회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는 통합 정신으로 학교 발전의 토대를 마련했다. 그 어느 때보다도 탁월한 역량과 실력을 갖추신 교수님들의 강의와 학생 사랑, 유능한 직원 선생님들의 행정력, 소명이 넘치는 학생들의 열정이 하나가 되어 곧 우리 한국침신대를 세계 최고의 신학대학으로 세워갈 것”이라고 선포했다. 


이어서 학교법인 이사장 김병철 목사가 격려사를, 총동창회장 조성완 목사, 글로벌비전센터원장 김경옥 특임교수, 총동창회 자문위원 권용도 장로,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축사 후 고명진 총회장과 김일엽 총무, 김병철 이사장, 김선배 총장이 대표로 케이크 커팅식을 갖고 개교 69주년을 축하했다. 이후 다함께 교가를 제창하고 학교법인 이사 전성덕 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한편, 이날 권용도 장로는 겨자씨 장학금 5000만원을 학교에 기탁했으며, 고명진 총회장은 재학생 및 교직원에게 중식을 제공했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