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남연 24차 정기총회

산양교회 강명철 장로 신임회장 선출

우리교단 전국남선교연합회(전남연)는 지난 6월 25일 산양교회(장춘원 목사)에서 창립 40주년 감사예배 및 제24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전남연 박용수 회장(강남중앙)의 사회로 진행한 1부 감사예배는 다같이 찬송가 1장(만복의 근원 하나님)을 찬양한 후 직전회장 최영환 장로(도마동)가 기도를, 전남연 뱁티스트 찬양단이 “하늘 향해 가리라”란 찬양을 특송했다. 이어 경북지방회장 정장화 집사(새소망)가 잠언 29장 18절을 봉독했으며 우리교단 총회장 고명진 목사(수원중앙)가 “비전과 지도력”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말씀선포가 끝난 후 장소를 제공한 장춘원 목사(산양)가 환영사를 했으며 최병락 목사(강남중앙)가 영상으로 축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축사를, 총회 평신도부장 최인수 목사(공도중앙)가 격려사를 했다. 재정위원장 이을주 집사(강남중앙)의 봉헌기도를 하고 김민수 교수(강남중앙)가 “은혜”라는 제목의 봉헌송을 올리며 헌금하는 시간을 가졌고 총무 안성만 장로(강남중앙)가 광고를 하고 고명진 총회장의 축도로 감사예배를 마무리했다.


2부 정기총회는 박용수 장로가 사회를 맡았다. 증경회장 윤인한 장로(죽전지구촌)가 개회기도를 한 후 회의록서기 임명, 성원보고, 개회선언, 회순채택, 전회록 낭독, 감사보고, 회계보고, 사업보고 순으로 회무를 진행했다. 이어 신임원으로 강명철 장로(산양)를 신임회장으로 선출했다. 전임회장 박용수 장로의 이임사와 신임회장 강명철 장로의 취임사가 있었고 경북지방회장 이진규 목사가 격려사를, 안혁희 집사(경산중앙)가 축가를 한 후 다같이 꽃다발을 전달하고 증경회장 이학용 장로(서울제일)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무리했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