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다음 세대들이여 성령으로 비상하라”

성령의 불도가니 유스비전 다음세대 캠프 성료

 

다음세대와 한국교회 영성을 깨우는 유스비전 미니스트리(대표 장용성 목사)가 지난 8월 3~5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에서 전국 70여 교회, 65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23 여름유스비전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캠프는 “다음세대들이여 성령으로 비상하라”란 주제로 유스비전 미니스트리 대표 장용성 목사를 주강사로 이승제 목사, 문지현 선교사, 김성중 교수, 박광식 선교사, 류한상 선교사, 멘토힙합선교단, 듀나미스워십이 말씀과 찬양으로 섬겼다. 


특히 이번 캠프는 태국, 베트남, 아프리카, 미국 등 해외 참가자들도 많아 동시통역으로 진행했다. 유스비전캠프는 초창기부터 해외 참가자들을 위해 동시통역 집회를 진행해 왔다.


유스비전캠프는 오직 말씀 찬양 기도로만 진행하는 캠프를 18년째 이어오고 있다. 10년 이상 참여하는 교회도 많이 있고,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캠프에 가자고 하는 캠프로 유명하다. 그 비결에 대해 장용성 목사는 “예배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번에도 둘째날은 16시간 동안 쉬지 않고 예배함으로 은혜의 열기는 식지 않았고, 새벽 1시가 됐는데도 계속 찬양과 기도를 이어가자는 다음 세대들의 열정은 쉽게 사그러들지 않았다. 2박 3일간의 캠프가 끝나고 돌아가면서 다음 겨울 캠프를 등록하고 가는 교회와 가정도 많이 있었다.


장용성 목사는 “제자들이 받은 성령과 우리가 받은 성령이 다르지 않음을 기억하며 초대교회 성령의 기름 부으심을 회복해야 한다. 다니엘의 목숨 건 신앙, 에스더와 바울의 신앙을 회복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도를 회복해야 한국교회가 산다”면서 “먼저는 사역자, 교사부터 깨어져 영혼을 위해 눈물을 흘려야 하고, 다음세대들이 복음을 붙들고 회개해 하나님의 꿈을 꿀 때 하나님은 다시 한국교회를 통해 일하실 것”이라고 선포했다.
태국에서 참가한 퐁 형제는 “이번 캠프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났다. 아픈 상처로 인해 은둔생활을 하던 나는 빛 되신 예수를 만남으로 자유하게 됐고, 찬양사역자가 돼 태국의 부흥이란 꿈을 꾸게 됐다”고 간증했으며 박태규 목사(서동탄순복음)는 “2년째 참여하고 있는데 아이들을 위해 진심을 다해 쏟아붓는 영혼 사랑의 열정과 눈물에 2박 3일 동안 은혜의 강물에 푹 빠졌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스비전 미니스트리는 코로나 시대에도 대면 캠프를 한 번도 중단하지 않았다. 코로나 기간에 더 많은 선교와 사역을 감당하며 작은 교회의 필요를 공급했다. 특별히 이번 캠프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교회 다음세대들을 무료로 초청해 위로하고 격려하는 시간도 가졌다.


장용성 목사는 “십자가와 부활의 복음만 제대로 전하면 다음세대들은 전도와 선교에 목숨을 건다. 다시 부흥을 이끌어야 한다”며 “말로만 다음 세대 회복을 외치지 말고, 실제적인 대안과 영적 공급이 필요하다. 다음 세대는 한국교회 희망이다. 그들로 다시 사명으로 뛰게 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매년 해외 선교집회와 국내 예배사역을 돕고 있는 유스비전 미니스트리는 2009년 세워진 주님이꿈꾸신교회를 통해 시작해 매년 여름과 겨울 다음세대 캠프를 진행해 왔다. 오는 9월은 몽골집회와 2024년 이스라엘 성지순례, 필리핀과 태국, 베트남, 라오스 집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