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례교 족구연합회 6회 전국목회자 족구대회

 

침례교 족구연합회(대표회장 김정배 목사, 수석부회장 남진식 목사, 상임부회장 서광선 목사, 사무총장 이만행 목사)는 지난 10월 19일 한국침례신학대학교(총장 피영민) 운동장에서 6회 침례교 전국 목회자 족구대회를 가졌다.


목회자의 연합과 화합을 위해 함께한 이번 족구대회는 11개 팀이 함께 했다.


1부 개회예배는 연합회 서기 윤배근 목사(꿈이있는)의 사회로 수성회 이병호 목사가 기도하고 수석부회장 남진식 목사(대광)가 “흠없게 보전되길 원하시는 하나님”(살전5:23)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남진식 목사는 “참여하는 우리에게 영과 혼, 육이 흠없기를, 보전되기를 원하며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거룩함을 유지해야 한다”며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거룩함으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산 제물로 드려지기를 원하며 목회할 때도, 운동할 때도 어디서나 화평과 거룩함을 따라야 한다”고 말했다.


설교 후 연합회 대표회장 김정배 목사(경일)가 환영사를 전했다. 축하의 시간은 연합회 상임부회장 서광선 목사(서광)와 총회 직전 1부총회장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격려사를, 총회 1부총회장 홍석훈 목사(신탄진)와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축사를 전하며 행사 개최를 축하했다. 이어 연합회 사무총장 이만행 목사(좋은)가 광고하고 김정배 대표회장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 김정배 대표회장의 개회선언, 선수 대표 김황전 목사(예수사랑)가 선서를, 총진행위원 김영윤 목사(양양중앙)가 경기 진행 방식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족구대회는 11개 팀이 2개 조로 나눠 풀리그를 통해 순위를 정하고 각 조별 1, 2위가 결선을 진행했다.


대표회장 김정배 목사는 “쉼 없이 달려온 목회 여정 가운데 체육활동으로 연합하고 화합하는 하나되는 자리를 마련함에 감사하며 이번 행사를 위해 물심양면 후원해준 총회와 동역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모두가 하나돼 승패를 넘어 기쁨과 행복의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대전=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