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미추홀지방회 군경선교회 사역 후원

 

미추홀지방회(회장 주희종 목사)는 지난 11월 30일 군경선교회(이사장 정백수 목사, 회장 서용오 목사)를 방문하고 군경선교 사역 후원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헌금했다.


이날 미추홀지방회는 부회장 송영흠 목사(예수은혜)와 재무부장 강대준 목사(동행), 서기 안병일 목사(서정), 총무 김용현 목사(성은중심), 선교부장 조용노 목사(성은)이 함께 해 군경선교 사역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격려했다.


군경선교회 서용오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군경선교 사역에 협력하고자 후원해 주신 미추홀지방회 회원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비전2030이 교단 내에서 순항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방회 부회장 송영흠 목사는 “청년들이 복음으로 나아갈 수 있는 통로로 군경선교가 쓰임받고 있기에 지방회 차원에서 후원하며 기도로 협력하는 일이 힘을 보탬에 기쁘게 생각하며 지속적으로 군경선교 사역에 관심을 가지고 동역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115차 선관위, 총회 의장단 후보 출정 예배
115차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28일 총회 의장단 후보 본등록을 진행한 뒤, 총회 대예배실에서 의장단 후보 출정예배를 드렸다. 이날 총회장 후보 본등록에 기호 1번 디딤돌교회 김선배 협동목사와 기호 2번 공도중앙교회 최인수 목사가 각각 총회장 후보로 등록했으며 1부총회장과 2부총회장은 후보자가 없어 등록이 이뤄지지 않았다. 출정예배는 선관위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사회로 선관위 부위원장 이선경 목사(예그린)가 대표로 기도하고 선관위 배정숙 목사(브니엘)가 성경을 봉독한 뒤, 이욥 총회장(대전은포)이 “하나님이 세워주시는 총회”(시 127:1~2)란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욥 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펜윅 선교사의 복음 사역으로 세워진 교단이 오늘까지 이어져 온 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은혜”라며 “총회장으로 1년을 섬기면서 절실하게 깨달은 것은 하나님께서 세워주시고 지켜주시지 않으면 우리의 모든 수고가 헛되다는 사실이다. 선관위는 선거법에 따라 억울한 피해를 당하는 후보가 나타나지 않도록, 후보는 비방과 고소고발보다 정책을 가지고 교단을 바로 세우는 일에 집중하는 선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