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은중앙교회 건축기공예배

 

성남지방회(회장 조병일 목사) 성은중앙교회(조병일 목사)는 지난 1월 7일 교회 성전 부지에서 건축기공예배를 드리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성은중앙교회는 ㈜주성건설산업(대표 박종완 목사)을 통해 책임형 시공으로 지어질 예정이다.


1부 기공예배는 함께 찬양하고 전상훈 목사의 대표기도, 신선진 목사(상대원)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 조병일 목사가 교회 건축을 위한 경과에 대해 보고하고 이번 건축을 책임지는 박종완 목사가 인사한 뒤, 신선진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기공식은 공사 현장에서 행사 순서자들과 성은중앙교회 세대별 대표들이 나서 기공 테이프 커팅과 시삽을 진행하며 건축의 첫 삽을 떴다.


조병일 목사는 “전 성도가 함께 기도하면서 과연 주님의 인도하심과 역사하심을 구하고 교회 건축을 준비해왔다”면서 “특히 주성건설을 만나면서 꿈만 같았던 건축을 준비하게 됐고 이뤄지는 놀라운 역사를 시작하게 됐다. 아무쪼록 귀한 성전이 세워지도록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성건설산업 박종완 목사는 “성은중앙교회가 건축 기간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축제의 기간이 될 수 있도록 준공하는 날까지 정직함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총무 선거 본등록 접수
우리교단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차성회 목사, 선관위)는 지난 8월 19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에서 114차 정기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 후보자 본등록을 실시했다. 이날 총회장 후보는 기호 1번 장경동 목사(중문)와 기호 2번 이욥 목사(대전은포)가 후보자 접수를 완료했고, 총무 후보에는 현 총무 김일엽 목사가 단독으로 접수했다. 이날 본등록 후, 선관위는 후보자 선거운동원을 배석해 총회 의장단 및 총무 선거를 위한 선거 감시 교육 등을 진행했다. 박준복 부위원장은 “선거가 공정하고 명확하게 진행하기 위해 선거운동원을 교육하며 교단을 대표하는 지도자가 세워졌으면 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선거교육과 입후보자 자격, 선거운동, 선거운동규제, 불법선거운동 신고, 투표 방법 등에 대해 선관위가 선거운동원에게 설명했다. 한편, 총회 의장단 및 총무 후보 출정예배와 후보자 공개토론회는 오는 9월 5일 목요일 오후 2시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선관위원장 차성회 목사는 “그 어느 때보다 공명정대한 선거 풍토 정착이 필요한 때”이라며 "후보 등록을 마친 후보와 운동원은 정책 선거를 지향하며 불법선거운동이 사라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