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산지방회 1월 월례회

 

안산지방회(회장 장덕수 목사)는 지난 1월 16일 행복한주님의교회(박상욱 목사)에서 1월 지방회 월례회를 가졌다.


경건회는 박상욱 목사(행복한주님의)의 사회로 이재목 목사(희망국제)의 기도, 지방회 부회장 김인관 목사(안산중앙)가 “내 힘이 되신 여호와”(시 18~1~6)란 제목으로 설교하고 권오평 원로목사가 축도했다.


이어진 월례회는 지방회장 장덕수 목사(은혜)가 회무를 진행하며 지방회 선교비 예산 증액과 교역자복지회(회장 황인정 목사) 후원을 결의했으며 시취위원회 내규을 일부 개정했다.

공보부장 박상욱 목사



총회

더보기
“예수 다시 사셨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 하나님을 찬송하리로다 그의 많으신 긍휼대로 예수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게 하심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거듭나게 하사 산 소망이 있게 하시며” (벧전 1:3) 2024년 부활절을 맞이하여 3500침례교회와 목회 동역자. 성도들 위에 그리스도의 부활의 생명과 기쁨과 회복의 은총이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예수님의 부활은 우리가 죄인으로 영원한 심판을 받을 수밖에 없는 존재에서 예수님의 죽으심과 다시 살아나심으로 영원한 생명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이 부활의 기쁨과 감격이 없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아닌 존재입니다. 이 땅의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우리의 삶에 직접 주관하시고 인도하시며 이제는 구원의 완성으로 진정한 하나님 나라의 백성을 몸소 가르치시고 보여주시기 위해 그의 아들을 보내주신 사실을 믿고 기억해야 합니다. 그 분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선포하셨고 가르치셨으며 가난한 자, 병든 자, 소외된 자, 고난 받는 자를 치유하시고 회복시키셨습니다. 그 회복을 통해 우리는 이 땅에 믿음의 공동체를 세웠습니다. 그 공동체의 핵심은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부활의 놀라운 소식입니다. 이 소식이 복음의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