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결실의 계절에 맺어진 멀티꿈의교회 패밀리워십

세종, 공주, 새로운꿈의교회 10월 20일 동시 진행

 

선교적교회, 미래적교회, 착한교회로 세상에 복음의 영향력을 감당하고 있는 멀티꿈의교회(대표목사 안희묵)가 전도대상자(VIP)와 지역주민, 교회 가족들이 함께 하는데 세대통합 패밀리워십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며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세종과 공주에 있는 멀티꿈의교회들이 함께 했다.


세종꿈의교회 7000여 명의 성도 함께 한 ‘패밀리워십’

 

 

세종꿈의교회(안희묵 목사)는 지난 10월 20일 충남 정안 애터미 오롯 세미나홀에서 7000여 명이 모인 가운데 모든 세대가 함께 예배하는 패밀리워십을 드렸다. “당신은 특별합니다”란 주제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2부로 진행됐다.


1부는 1막 창조를 시작으로 2막 사랑, 3막 축복으로 구성된 뮤지컬로 문을 열었다. 임보민·임보령 찬양사역자와 발레팀의 콜라보 무대를 시작으로 “나의 하나님, When you believe”란 곡으로 함께한 VIP의 마음 문을 열었다.

 

 

 

이어 Creation Worship을 통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상을 표현’ 하며 우리가 특별한 존재임을 나타냈다. 더불어 연합찬양대와 어린이합창단의 사랑의 세레나데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에 대한 하나님 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찬양팀과 함께하는 Blessing Time을 통해 모든 성도가 화답하고 인사하며 영적인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안희묵 목사는 “당신은 특별합니다”(엡 1:3~6)란 제목으로 100여 명의 VIP를 향해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존귀한 자녀이며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존재임을 언급했다. 안 목사는 “우리 모두가 창세 전부터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과 택하심으로 창조된 존재임을 기억하자”며 “창조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들어진 존재이기에 그 특별함으로 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돼야 할 것”이라고 축복했다.


2부 순서는 사랑나눔축제로 진행됐다. 생일자들에게는 인생선물을 증정하고, 교회 리더들과 담임목사, 교회 직원들이 성도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정성껏 사랑나눔을 준비했다. 또한 서양화가 신희숙 화백(세종꿈의 집사)이 기증한 작품도 성도들에게 증정했다. 특별히 성도들의 자발적인 헌신과 사랑으로 후원을 통해 풍성한 간식과 다음세대를 격려하는 은혜를 흘려보냈다.

 

 

다음세대 모든 아이들에게 사랑의 선물이 전해졌고, 현장에 함께 한 성도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통해 기쁨을 더했다. 더불어 VIP(전도대상자)들을 위한 귀한 선물도 함께 나누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세종꿈의교회는 2012년 4월 안희묵 목사가 세종지역 복음화를 비전으로 브릿지카페에서 개척한 교회로 모든 신자가 사역자로 섬기는 사랑의 공동체가 되어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의 비전을 품고 있다. 또한 개인과 지역, 열방을 향해 건강한 목장 공동체로 세워졌으며 다음세대와 함께 비전을 꿈꾸며 성장했다. 


공주꿈의교회 ‘어썸! 어텀! 블레싱 패밀리데이’ 성황

 

 

공주꿈의교회(대표목사 안희묵, 담임목사 배창효)는 지난 10월 20일 화창한 가을 날씨 속에 ‘어썸! 어텀! 블레싱 패밀리 데이’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교회 성도들과 VIP 초청자 1400여 명이 함께 모여 예배와 축제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1부 열린 예배는 시온찬양대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행복’ 찬양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전했으며, 이어서 교역자들이 준비한 스킷 드라마 ‘내 마음의 버스’가 무대에 올랐다. 

 


이 드라마는 VIP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교회학교 아이들에게는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물댄동산 찬양팀은 ‘좋으신 하나님’과 ‘나의 가는 길’을 찬양하며 참석한 VIP들에게 깊은 영적 위로를 제공했다. 이어서 배창효 담임목사는 에베소서 1장 3~6절을 본문으로 “하나님께서 택하신 당신은 특별한 사람입니다”란 주제로 메시지를 전했다.

 


2부 페스티벌은 다양한 야외 활동이 펼쳐졌다. 성도들이 후원한 ‘사랑나눔 경품 추첨’이 진행하고, 꿈의카페, 푸드코트, 게임 및 체험 부스, 에어바운스 등이 마련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또한, 플리마켓과 농산물 직거래 시장도 열려 참석자들은 득템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청년들이 준비한 ‘숏콘서트’는 페스티벌에 풍성함을 더한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에는 처음 교회를 찾은 VIP와 교회학교 새친구들, 오랜만에 방문한 성도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 약 400여 명이 참여하여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들은 복음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을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행사였다.
한 참석자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행사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공주꿈의교회는 128년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침례교회를 대표하는 교회로 꾸준히 지역사회와 지역교회에 복음이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으며 지난 2022년 안희묵 목사가 조기 은퇴 후 함께 동역하던 배창효 목사를 26대 담임목사로 세워 멀티꿈의교회의 건강한 리더십 관계의 좋은 모델이 되고 있다.

 

 


새로운꿈의교회 ‘우리는 가족’ 패밀리워십

 

 

세종에 세워진 또 하나의 멀티꿈의교회인 새로운꿈의교회(엄진섭 목사)는 지난 10월 20일 세종꿈의교회에서 전 세대가 함께 모여 패밀리 워십을 진행했다. 이날 새로운꿈의교회는 세종꿈의교회가 충남 정안에서 패밀리워십을 진행하는 관계로 교회의 모든 시설물을 활용하며 멀티교회의 장점을 몸소 체험하는 시간이었다.

 


“우린 가족이다”란 주제로 각 순서마다 전 세대가 함께 하는 시간을 진행했으며 엄진섭 목사는 “Special Family”(갈 1:4~6)란 제목으로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모든 성도가 특별한 존재이며 교회에 모인 우리가 특별한 영적 가족임을 강조했다. 


이날 새로운꿈의교횐 교회에 처음 방문한 VIP와 모든 성도들에게 깜짝선물을 전하며 가족의 기쁨을 함께 누렸다.


새로운꿈의교회는 멀티꿈의교회로 지난 2020년 5월 안희묵 목사가 코로나의 위기 속에서 교회에 대한 비전과 사명에 집중해 개척한 교회이다. 현재 700여 명의 성도들이 출석하며 다음세대에 집중하고, 지역사회에 영적플랫폼이 되는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고 있다.

 


안희묵 대표목사는 “이번 패밀리워십을 통해 멀티꿈의교회 성도들이 하나님과 영적으로 연결되고 소통하며 복음과 연합하는 삶이 무엇인지 확인한 자리”였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한국을 넘어 열방을 향해 나아가는 복음적 가치와 영적 사명을 감당하며 선교적교회, 미래적교회, 착한교회의 비전을 품으며 본이 되겠다”고 힘주어 말했다.                                                              

 이송우 국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