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남부지방회 정기총회

 

경기남부지방회(회장 한경동 목사)는 지난 12월 10일 경기도 안성 브루클린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


경건예배는 김익태 목사(아름다운)의 인도로 허근영 목사(좋은열매)가 기도하고 정진모 목사(청북함께하는)가 “경건의 능력”(딤후 3:1~5)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뒤, 김요한 목사(평택제일)가 축도했다.


2부 총회는 각부 보고와 함께 신임원을 선출하고 회장에 김익태 목사를 추대하고 부회장에 남기홍 목사(샬롬원), 총무에 오모세 목사(주님의)과 각부 부장, 감사, 시취위원을 선임했다.


3부 오찬은 아름다운교회 성도들의 섬김으로 이뤄졌으며 지방회는 각 회원들에게 연말 가정 회식비를 전달했다.

공보부장 이재관 목사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