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침신대, 사랑 나눔 헌혈 행사

재학생 교직원 참여…헌혈팩 및 헌혈증 기부


침신대는 지난 42일 대학 도서관 광장 앞에서 송강사회복지관, 대한적십자 혈액원과 공동으로 사랑의 헌혈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교직원 및 재학생 70여 명이 참여했고 50여 명의 헌혈팩과 20여 장의 헌혈증을 기부했다.


배국원 총장을 비롯해, 학교 관계자들을 헌혈 행사장을 방문 학생과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이날 모아진 헌혈증은 침신대 부설기관인 송강사회복지관을 통해 필요로한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총회

더보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 의장단 공개토론회
총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홍석오 목사, 서기 윤찬호 목사)는 지난 9월 4일 여의도 총회빌딩 13층 대예배실에서 115차 총회 의장단 후보자 공개토론회를 열었다. 이날 공개토론회는 선관위 백남천 목사(천안중앙)의 사회로 시작해, 서기 윤찬호 목사(우리)의 기도와 홍석오 위원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홍 위원장은 “공개토론회를 열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 주신 데 감사드리며, 공정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준 두 후보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어떤 후보자가 교단을 위해 총회장의 직무를 잘 감당할 수 있을지를 깊이 고민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토론은 선관위 부서기 서광선 목사(서광)의 진행으로, 기호 1번 김선배 목사(디딤돌 협동)와 기호 2번 최인수 목사(공도중앙)의 약력 소개 후 토론 방식이 안내됐다. 이어 공통질문으로 △총회장 출마 목적과 비전·정책 △임기 동안 우선 추진할 핵심 사역 △다음 세대 이탈 현상에 대한 대책 △은퇴 목회자 지원 방안 △미자립교회 지원 정책 △한국침례신학대학교 당면 과제 해결 방안 등에 대한 문답이 있었다. 후보자들은 각 질문에 대한 입장과 공약을 발표한 뒤, 상호 교차 질문과 답변을 주고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