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아노 리플렉션스

기도와 찬송의 회복 위해


Prayer Piano Reflections

디스커버리 하우스 / 휫셔뮤직그룹 / 12,500


디스커버리 하우스는 전통적으로 자신들의 음악 스타일을 고수해오는 클래식, , 재즈, 세미 클래식 장르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지치고 힘들어하는 우리 영혼에 힘을 주고 회복시켜 강하게 한다는 의미의 “Strength for the Soul”의 시리즈 중 제일 먼저 국내에 소개되는 Prayer 음반이다.

전 세계 수천만이 묵상하는 책인 오늘의 양식팀이 기도, 묵상, 고백하는 사람들을 위한 음악으로 특별히 기획, 제작한 앨범으로 13곡의 트랙이 거의 non-stop으로 이어져, 기도의 영이 끊기지 않도록 찬송의 선율이 이어진다.

비단 21세기 오늘날 뿐만은 아니지만 우리는 지금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 지진, 테러, 핵전쟁의 위협, 빈부격차, 전 세계적인 경제위기, 환경파괴, 성폭력과 동성애, 이기주의 그리고 모든 인간관계 등 일일이 거론하기도 벅찬 수많은 문제들이 우리를 둘러싸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기도해야 한다. 우리의 내면에서 찬송이 회복되어 그분이 일하시게 해야 한다. 우리의 기도를 그 분께서 들으시도록, 우리의 찬송 중에 임하시는 하나님의 보좌 앞에 나아가 우리의 기도와 찬송이 회복될 때, 그분과의 온전한 관계가 이뤄지게 될 것이다.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