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교회진흥원 2017 어린이 Camp j2B 성황리 마쳐


침례교 교회진흥원(이사장 전봉길 목사, 원장 이요섭 목사)은 지난 726~28일 속리산알프스수련회에서 13개 교회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Camp j2B’를 개최했다.

어린이 전문 부흥강사 박봉일 목사(두곡)“Change All Like Jesus”란 주제의 말씀에서 캠프 기간에 은혜를 받고 결심하는 것만 끝나지 말고 가정과 학교에서도 변화된 삶을 사는 어린이들이 될 것을 강조하며 뜨겁게 기도회를 인도했다. 예년과 달리 어린이 부흥회와 같은 시간에 처음으로 진행된 교사 부흥회에서 홍순길 목사(청주광명제일)는 교사들에게 다음세대와 교회를 세우는 위대한 사역에 헌신하도록 도전하며 기도하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j2B 어린이 캠프는 교단에서 발행한 여름성경학교 교재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어린이 찬양팀 모퉁이돌(장수영 사모)팀의 찬양과 율동, 전문 강사(황인원 대표)가 인도한 레크레이션과 물놀이 등을 통해 다음세대 침례교 어린이들의 영성을 일깨우고, 정서를 풍성하게 만드는 시간이 됐다.

캠프를 주관한 교회진흥원 이요섭 원장은 이번 캠프에 적극적으로 협조 해주신 총회(총회장 유관재 목사)뿐 아니라 교단기관장협의회(회장 유지영 목사, 국내선교회), 교역자복지회(황인정 목사), 전국남선교회(회장 이학용 장로)를 비롯해 서울제일교회(김형윤 목사), 대전대흥교회(조경호 목사) 등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면서 앞으로 침례교 다음세대를 위한 사역에 관심을 갖고 부흥의 세대로 세워나가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송우 부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