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타미션 후반기 영역선교기초훈련 수강생 모집



통일과 열방 선교 네트워크 포타미션(대표 김영식 목사)이 2019 후반기 영역선교기초훈련 통합과정을 모집한다. 포타미션 영역선교기초훈련 과정은 각자 자신의 영역을 선교지로 인식하고 일상의 복음을 통해 선교를 생활화하도록 인도하고 더 나아가 통일시대와 열방선교를 한 묶음 선교로 실천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훈련기간은 오는 10월 1일~12월 17일(매주 화요일 저녁 7시~9시) 동안 기본강의 12주, 공개특강 2회로 진행되며 장소는 서울영동교회 교육관 B1층 고등부실에서 실시된다.


강사는 ‘하나님 나라 제자훈련’ 저자 이종필 목사(세상의빛)와 성정근 목사(함께서는), 이규영 교수(서강대), 이준우 교수(강남대), 고형원 대표(부흥한국), 조명숙 교감(여명학교), 김영식 목사(포타미션 대표)가 맡았으며 공개특강으로 박병은 한사랑기독상담실장과 ‘폴란드로 간 아이들’을 제작해 화제가 된 추상미 감독이 나선다.
모집기간은 오는 9월 27일까지며 이메일(fotamissions@naver.com)이나 홈페이지(www.fotamissions.net)로 신청하면 된다.


포타미션 대표 김영식 목사는 “우리의 삶의 현장인 영역은 자신의 전문 분야이자 비신자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자신의 영역에서 통일과 열방선교를 동시에 실천하고자 준비하는 기독청년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