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뎀 투어 “찬양성지순례” 참가자 모집



로뎀투어는 오는 2월 17일부터 2주간 7080 4인 4색 찬양 사역자인 김석균, 노문환, 장욱조 목사를 초청해 찬양성지순례를 진행한다.


이스라엘·요르단·이태리, 이스라엘·요르단을 다녀오는 코스로 대한항공 2월 17일, 18일, 20일, 러시아항공 2월 17일, 19일, 20일, 폴란드항공 2월18일, 20일, 21일 각각 출발한다. 이스라엘 갈릴리 호수에서 선상 찬양 콘서트를 통해 큰 은혜와 감동을 받는 기회가 될 것이며, 전체 300명 이상의 성지순례객이 참가할 예정이다.


로뎀투어 유재호 대표는 “로뎀투어는 찬양성지순례를 주기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윤형주 장로, 김석균 목사, 이정림 사모, 이봉구 목사 등이 함께 하는 찬양성지순례를 통해 은혜와 감동의 성지순례에 찬양의 기쁨과 감동을 더해 성지순례가 더욱 알차게 진행되도록 해왔다.


특별히 이번 찬양성지순례는 7080 4인 4색의 김석균, 노문환, 장욱조 목사와 함께 진행하게 돼 기쁘게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갈릴리 선상에서 펼쳐지는 찬양 콘서트를 평생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며 많은 이들의 참여를 요청했다.

문의 : (02) 747-8491 www.rothemtour.co.kr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는 ‘라이즈 업 뱁티스트’
3500여 침례교회가 함께하는 2025 전국침례교회 연합기도회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지난 6월 1일 저녁 7시 30분, 대전은포교회(이욥 목사)에서 시작됐다. 이번 기도회는 6월 13일까지(6월 7일 제외) 전국 12개 교회에서 열리며, 기독교한국침례회 총회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 ‘더 큰 믿음으로 도약하라!’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연합기도회는 대전은포교회에서 첫 문을 열었다. 대전은포교회 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된 예배는 대전침례교연합회 회장 임헌규 목사(자성)의 기도, 다음세대캠프 홍보 영상 상영으로 이어졌다. 총회 전도부장 이황규 목사(주우리)의 인사에 이어 총회장 이욥 목사가 환영사를, 총회 총무 김일엽 목사가 광고를 전했다. 이욥 총회장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라이즈 업 뱁티스트가 어느 때보다 말씀과 기도를 사모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3500여 교회 목회자들이 함께하면서 성령의 역사, 치유, 영혼 구원의 역사가 펼쳐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헌금 시간에는 찬양팀 ‘더 웨이’가 특별찬양을 했고, 참석자들이 함께 공동기도문을 낭독했다. 공동기도문에는 △나라와 민족 △라이즈 업 뱁티스트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 제목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