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 출범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소장 김석년 목사)는 지난 2월 6일 프레스센터 19층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연구소 출범을 세간에 알렸다.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는 ‘쉬지 않는 기도, 예수기도’를 기반으로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는 ‘성경 중심적 나라사랑 기도’를 한국교회에 제시하고자 설립됐다.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는 △성경이 가르치는 ‘쉬지 않는 기도’를 학습 터득 △전인적으로 강건하고 매력적인 ‘항 쉬 범’(살전5:16~18) 그리스인 양성 △민족의 교회들마다 쉬지 않는 기도가 살아나 이 땅에 화평이 실현되고 하나님의 나라가 이뤄지도록 하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이를 위해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는 △4학기제의 ‘쉬지 않는 기도 아카데미’ 설립 △주일 오후 초교파적으로 나라사랑 예배&기도회 실시 △전국에 지부를 두고 각 도시에서 지역교회와 연합해 기도부흥 집회 실행 △쉬지 않는 기도여행(국내외) 실시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는 과업 수행을 위한 첫 걸음으로 오는 3월 22일 오후 5시 서초교회(김석년 목사,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33길)에서 첫 번째 기도포럼을 개최한다.


기도포럼을 분기별로 개최할 예정이다. “교회가 나라를 위해 어떻게 기도할 것인가?”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기도포럼은 정병식 박사(루터, 서울신대), 최윤배 박사(칼뱅, 장신대), 이후정 총장(감신대), 이주연 목사(산마루) 등이 강사로 나서 예수님과 루터, 칼뱅, 웨슬리라면 오늘 이 시대 대한민국을 위해 어떻게 기도했을까에 대해 연구 발표와 토론의 시간을 갖는다.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는 이날 나온 신앙고백과 기도백서를 중심으로 ‘나라사랑 표준기도서’를 제작해 전국교회에 배포해 한국교회가 한마음 한뜻 한소리로 기도하고자 한다. 이후 매주일 오후 5시 뜻을 같이 하는 기도의 사람들과 함께 나라사랑 기도회를 실시한다.


패스브레이킹 기도연구소 소장 김석년 목사는 “교회의 거룩성이 회복되려면 ‘성경적 기도’가 드려져야 한다”며 “이를 위해 기도연구소는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는 ‘성경 중심적 나라사랑 기도’를 한국교회에 제시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범영수 차장



배너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