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교회저작권협회 대구·부산지역 교회

온라인 예배 저작권 서비스 무료 제공

한국교회저작권협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대구, 부산지역 교회에 3월 동안 1개월 저작권 멤버십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온라인 예배는 교회의 홈페이지, 유튜브 등 스트리밍 사이트에 영상을 전송하기 위해서는 영상을 전송하기 위한 사용허락인 스트리밍 라이선스가 필요하다. 또한 복제권, 전송권, 공중송신권 등 예배준비와 예배를 위해 교회음악에 대한 저작권 사용허락이 필요하다.


한국교회저작권협회는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대구, 부산지역교회의 아픔에 공감하며 3월 한달동안 저작권 사용허락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1개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 사용허락에 대한 비용은 한국교회저작권협회에 가입된 여의도순복음교회, 명성교회, 사랑의교회, 호산나교회 등 한국교회저작권협회 회원교회의 회비 중 일부를 통해 충당된다.


1개월 멤버십 서비스 가입을 원하는 대구, 부산 지역교회는 교회 정보(교회, 교단, 담임목사, 주소, 전화, 팩스, 웹사이트, 출석교인)와 담당자 정보(담당자, 전화, 이메일)를 한국교회저작권협회 메일(koreancca@gmail.com)이나 팩스(02) 516-0288)로 발송하면 된다.


범영수 차장



총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