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한국침신대 15대 총장 피영민 목사 선출

 

학교법인 한국침례신학원(이사장 김병철 목사)은 지난 2월 27일 194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15대 한국침신대 총장에 피영민 목사(인물사진)를 선출했다.


신임 피영민 총장은 “목회 경험을 마치고 다시 학교를 섬길 수 있게 돼 하나님께 영광을 돌린다”며 “이제는 오직 학교만 바라보고 학교 발전과 화합을 위해 보다 열심히 최선을 다해 발로 뛰는 총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임 피영민 총장은 1953년 인천 출생으로 서울 중동고, 고려대 법과대 행정학, 고려대 법학대학원에서 법학을 전공하던 중 예수님을 만나 목회자의 길에 들어섰다. 피영민 총장은 한국침례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M. Div.), 미국 뉴올리언스침례신학교에서 역사신학 전공으로 신학박사학위(Th. D.)를 취득했다. 미국 뉴올리언스 베톤루지한인교회를 담임했으며 침례신학대학교 역사신학 교수로 활동하다가 지난 2002년 8월 18일 강남중앙침례교회 제2대 담임목사로 취임했다. 목회 사역 16년 동안 교회 부흥과 선교, 인재 양성을 위해 열정을 다해 헌신해 왔으며 한국기독교화해중재원 이사장으로 교회의 분쟁과 갈등을 조정하는 역할을 감당해왔다.


주요 저서로는 “개혁자들의 신학” “1689런던침례교신앙고백서 해설” “신약개론” “칼빈주의와 아르미니우스주의” 등이 있다.          

범영수 부장



총회

더보기